본문 바로가기

관심연예인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나이 뜻 쌩얼 민낯 예명 알아봤어

놀면 뭐하니 환불 원정대 나이 뜻 쌩얼 민낯 키 예명 알아봤어요

 

 

오늘은 놀면뭐하니에서 이효리가 언급하면서 탄생된 환불 원정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싹쓰리에 이어서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이효리가 농담 삼아 던진 말이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면서

탄생하게 되었는데요

 

환불원정대 뜻, 멤버들 나이, 쌩얼, 예명 등등

방송을 보면서 궁금했던 부분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출처 엄정화 인스타그램

우선 환불원정대 뜻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환불원정대 뜻은 어느 가게를 가든 막힘없이 환불을 해줄 각 이라고 해서

만들어진 이름입니다.

 

 

 

그럼 가장 궁금한 나이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놀면뭐하니 방송 캡쳐

엄정화

 

환불 원정대의 맏언니 엄정화의 나이는

 

1969년 8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52세입니다

 

아직 40대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동안 외모를 가지고 계십니다

그리고 패션 감각도 정말 뛰어나고 옷 소화 능력도 좋으시네요

 

방송에서 말투나 목소리에서 착함이 묻어나는 느낌

세 보이는 외모와 다르게 여린 거 같아요!

 

 

그리고 엄정화의 키는 164cm 라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엄정화의 임시 예명은

켈리라고 하는데요

 

켈리가 확정 일지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출처 이효리 인스타그램

 

 

이효리

 

이효리의 나이는

1979년 5월 10일생으로 올해 42세 입니다

 

포털 사이트에 이효리를 검색하면

소속 그룹에 핑클, 싹쓰리가 나오는데

이제 환불원정대도 추가되겠네요

 

이효리의 키도 164cm 라고 합니다

 

예쁨, 청순함, 귀여움, 섹시, 멋짐 등등 어떤 수식어를 붙여도

어울리는 이효리는 모든 여자들의 워너비 아닐까 싶습니다

거기에다가 유머감각까지!

한동안 방송에서 많이 보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요즘 이효리 때문에 놀면뭐하니

꼬박꼬박 챙겨보고 있네요

 

 

환불원정대에서의 이효리 임시 예명은

현재 아무개라고 합니다

 

린다G 만큼 딱 꽂히는 예명이 나올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출처 제시 인스타그램

제시

 

세 번째는 제시 입니다!

제시의 나이는 1988년생 12월 17일생으로 올해 33세 입니다

 

 

이번에 나온 눈누난나라는 곡도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듣게 되더라고요

 

유재석과의 케미가 좋아서

앞으로 방송도 기대됩니다

 

 

제시의 키는 164.8cm라고 하네요

 

 

그리고 제시의 임시 예명은

은비인데요

 

외모와 너무 안 어울리는 느낌의 예명이라서

더 웃긴 거 같아요

 

 

 

 

출처 화사 인스타그램

 

화사

 

마지막으로 환불원정대의 막내 화사입니다

화사 나이는 

1995년 7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입니다.

 

대선배 언니들 사이에서 자기 할 말은 하는 모습을 보면서

멋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래서 환불원정대의 멤버가 된거겠죠?

 

 

화사의 키는 162cm 입니다

 

신기하게도 네 명의 키가 다 비슷하네요!

 

그리고 화사의 임시 예명은

실버라고 합니다!

좋긴 하지만 뭔가 딱 느낌이 오지는 않아서

더 개성 넘치는 이름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놀면 뭐하니의 작명 센스 기대하겠습니다

 

 

 

지미유

 

 

아 깜빡할 뻔했네요

 

유재석(지미유)의 나이는

1972년 8월 14일생으로 49세입니다

키는 178cm라고 하네요

 

 

올해 mbc 대상은 무조건 유재석이 받지 않을까 싶습니다

꼭 받았으면 좋겠네요!!

 

 

 

다음은 환불원정대 멤버들의 쌩얼!

민낯 사진을 준비해봤습니다

 

센 언니의 필수 조건은

진한 화장이 아닐까 싶은데요

진한 화장을 하고있으면 쌩얼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지더라구요

 

 

 

엄정화 민낯 사진입니다

최근 사진이 없어서 예전 방송에 나온 모습으로 올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화장을 지우니 세상 순둥순둥 한 언니 모습이네요

드리어 목소리와 매치가 되는 느낌!

 

 

 

 

 

 

 

화사 역시도 화장을 지우면

순둥순둥 한 걸로 유명하죠

 

 

 

 

출처 이효리 인스타그램

 

이효리도 화장을 지우면 

세상 순딩이가 됩니다

다들 어쩜 이렇게 민낯도 이쁠까요

 

 

 

 

 

출처 제시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호현주의 민낯입니다

 

제시는 화장을 지우니 쎈 언니는 아니고

조금 덜 쎈 언니 정도입니다.

 

제시는 항상 방송에서 진한 화장을 하고 나오는데

가끔은 연한 화장으로 나와도 정말 이쁠거같아요

청순함 한스푼 얹은 느낌입니다.

 

 

 

 

지금까지 환불원정대 뜻, 나이, 키, 민낯, 예명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네명이서 함께 어떤 컨셉으로 어떤곡이 나올지

정말 기대되네요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