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연예인

키 큰 여자 연예인 아이돌 누가 있을까

키 큰 여자 연예인 아이돌 누가 있을까

 

안녕하세요 즈엉입니다

오늘 준비한 글은 바로 키 큰 여자 연예인 아이돌 누가 있을까 라는

주제를 가져와봤습니다

저도 키가 큰 편이다 보니 키가 큰 여자한테 더 눈이 가더라고요

 

 

키가 크다는 기준이 몇 cm가 적당할까 생각하다가

170cm 이상이면 크다는 생각이 들어서 170cm가 넘는 여자 연예인이 누가 있는지

한번 찾아봤습니다!

 

주제가 키인만큼 사진은 전신사진 위주로 가져왔습니다

얼굴이 잘 안 보여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장원영

첫 번째로 키 큰 여자 아이돌은

아이즈원의 장원영 님입니다!

 

나이가 아직 17살인데도 키가 무려 171cm라고 합니다

비율이 좋아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작네요

최근에는 173cm가 넘었다는 말도 있긴 한데 확실히는 잘 모르겠네요

 

 

런닝맨에 나와서 

큰 키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기도 한다고

말했는데요

 

제가 보기에는 

스트레스받을 이유가 전혀 없이 정말 이쁜 거 같아요

 


김도연

다음으로 키 큰 여자 아이돌은 위키 미키의 김도연 님입니다

김도연 님의 키는 173cm라고 합니다

 

확실히 키가 크면 어디서나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무대에서 춤을 출 때도 팔다리가 길어서

춤 선이 더 이뻐 보이더라고요

 

김도연 님의 나이는 22살입니다

 

모델도 데뷔했어도 성공했을 거 같아요

 넘 매력적인 김도연 님

 


이성경

다음으로 키 큰 여자 연예인은

이성경 님입니다!

 

이성경 님의 키는 174cm입니다

 

얼굴은 베이비 페이스인데

키가 커서 반전 매력이 있어요

 

바퀴 달린 집에 게스트로 나온 걸 봤었는데

정말 보고 있으면 기분 좋아지는 

인간 비타민 느낌의 이성경 님!

 

나이는 31살이라고 하네요

 

 


신혜선

출처 신혜선 인스타그램

다음은 배우 신혜선 님입니다!

신혜선 님의 키는 173cm입니다

역시나 베이비 페이스를 갖고 있어서

반전 키로 유명했었는데요

 

 

 

드라마 사진 촬영 중에

매너다리를 하는 모습이라고 하네요

 

뭔가 반대로 된 것 같지만(?)
그래서 그런지 더 멋있어 보이네요

 


김다미

사진제공 펜디

다음으로 키 큰 여자 연예인은 김다미 님입니다

김다미 님의 키는 170cm라고 하네요

 

올리다 보니 다들 베이비 페이스...!

확실히 키가 커서 그런지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소화하는 김다미 님

이태원 클라쓰 정말 재미있게 봤었는데요

다음 작품 기대 중입니다

 


나나

출처 나나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나나님의 키는 170cm입니다

예전부터 제가 좋아하던 연예인입니다

같은 여자가 봐도 정말 이쁘신 나나님!

 

 

오늘은 키가 큰 연예인들이 누가 있는지 알아보았는데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에는 더 유익한 글 준비해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