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연예인

원슈타인 릴보이 머쉬베놈 미란이 나이 본명 탈락 쇼미더머니9 우승자

원슈타인 릴보이 머쉬베놈 미란이 나이 본명 탈락 쇼미더머니9 우승자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가장 즐겨보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로 쇼미더머니9입니다

일주일 중에서 금요일이 가장 기다려져요

 

오늘은 쇼미더머니9 출연자 중에서 원슈타인, 릴보이, 머쉬베놈, 미란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강력한 우승후보인 원슈타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원슈타인 인스타그램

원슈타인의 본명은 정지원입니다

나이는 1995년생으로 26세입니다!

 

 

쇼미더머니7에도 나왔었다고 하는데

저는 잘 기억이 안 나더라고요..

 

저는 원슈타인님을 가장 처음 봤던 곳이

굿걸이었는데요!

마미손 무대에 함께 섰던걸로 기억합니다!

 

 

사실 무대는 제대로 못봐서 기억은 안 나지만

긴 머리가 잘 어울리셔서 기억하고 있었네요...

 

 

그리고 원슈타인 연관검색어에 원슈타인 국적

원슈타인 혼혈이라는 글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혼혈인지 아닌지에 대한 정확한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저는 토종 한국인이라고 생각했는데

급 궁금해지네요! ㅎㅎ

 

 

 

출처 릴보이 인스타그램

다음은 릴보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릴보이의 본명은 오승택입니다

 

그리고 나이는 1991년생으로 30세인데요!

 

사실 제가 예전부터 긱스의 음악을 좋아해서

이번 쇼미더머니9에서 가장 응원하고 있는

참가자입니다!

 

같은 비트에 랩을해도 릴보이님이 하면

완전 다른 느낌..!

 

 

 

출처 머쉬베놈 인스타

다음은 머쉬베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머쉬베놈의 본명은 이태민입니다!

그리고 나이는 1994년생으로 27세입니다.

 

랩 네임 머쉬베놈의 뜻은 멋이벤놈이라는뜻인데요

매번 무대마다 레전드를 찍고 있는 머쉬베놈님!

 

 

위에 세분 중에 이번 쇼미더머니9 우승자가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제 희망사항이기도 합니다ㅎㅎ

 

 

출처 미란이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미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란이의 본명은 김윤진입니다!

나이는 1996년생으로 25세입니다

 

미란이라는 랩 네임은 명탐정 코난의 유미란의 이름을 따왔다고 하네요

어쩐지 뭔가 친근한 이름같았어요ㅎㅎ

 

출처 미란이 인스타그램

핑크색 머리도 정말 잘 어울리시지만

검정 머리도 넘 이쁜 미란이님

쇼미더머니9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여성 래퍼라서

부담이 크실 텐데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디스 배틀이 나오는데

굉장히 기대되네요!

앞으로도 쇼미더머니 본방사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