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연예인

드라마 지리산 전지현 주지훈 오정세 프로필 나이 방영일

드라마 지리산 전지현 주지훈 오정세 프로필 나이 방영일

 

안녕하세요

2021년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지리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리산은 지리산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물이라고 합니다

 

주연 배우는 무려 전지현과 주지훈이라고 합니다

 

 

전지현은 오랜만에 드라마 출연이라 더욱 기대됩니다

전지현의 나이는 1981년생으로 40세 라고 하네요

 

4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정말 동안이에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여자 배우중에서 

가장 아름다운거같습니다

 

 

 

 

 

 

 

그리고 주지훈의 나이는 

1982년생으로 39세입니다

 

 

전지현의 데뷔년도는 1997년이고

주지훈의 데뷔년도는 2006년이어서

 

나이 차이도 어느 정도 날줄 알았는데 

겨우 한 살 차이밖에 안 나네요

 

찾아보니

처음에는 지리산 남자 주연 배우가 박서준이라는 이야기도 있었는데요

여러 배우가 거론됐지만 최종적으로 주지훈이 캐스팅됐다고 하네요

 

 

 

이 조합 대찬성!!!

 

거기다가 앞머리 있는 전지현 님이라니

너무 예쁘십니다!

 

 

그리고 드라마 지리산은

드라마 시그널, 킹덤 시리즈 등을 집필한 김은희 작가와

미스터 선샤인, 도깨비 등을 연출한 이응복 감독님이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김은희 작가님이 이번에 유퀴즈 온더블럭에 나와서

사람을 살리는 장르물을 해보고 싶었다고 하셨는데요

 

이번 지리산 드라마를 통해

폭설, 산사태 속에서 산을 누비며 조난자를 구조하는

모습이 많이 나올거같습니다

 

 

그래서 언제 방영하는지 많이 궁금해하실 텐데요

2021년 6월에 tvn에서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 한참 남았네요ㅠ.ㅠ

 

 

그리고 또 요즘 대세 배우 오정세 님도 출연하신다고 합니다

 

동백꽃 필 무렵, 스토브리그,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등

출연만 하면 대박 나는!

이번 드라마 지리산도 대박 예감입니다

 

오정세 님의 나이는 1977년생으로 44세입니다!

 

오늘은 드라마 지리산 및 주연배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드라마를 잘 챙겨보는편은 아니지만 이번에는 무조건 본방사수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