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연예인

피부가 하얀 아이돌 백옥 여자 연예인

피부가 하얀 아이돌 백옥 여자 연예인

 

안녕하세요 즈엉입니다

오늘은 피부가 하얀 여자 연예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피부 하얘지는 방법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사실 가장 중요한 건 타고난 거죠..ㅠㅠ

 

피부가 하얗고 까맣고는 정해진 기준이 없어서

제가 보기에 하얀 기준으로 정했습니다! 

어느 정도 화장의 힘도 있을 수 있지만..

그래도 본판이 어느정도 하얘야

화장의 힘도 받을 수 있는 법!

 

 

출처 조이 인스타그램

우선 레드벨벳의 조이!

제가 정말 좋아하는 얼굴상인데요

피부까지 하얘서 청순 그 자체

 

사실 레드벨벳 멤버 모두 다 하얀 편인데

대표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조이님을 모셔왔습니다

ㅋㅋㅋ

 

 

 

 

 

출처 지수 인스타그램

다음은 블랙핑크의 지수님!

사실 딱 봤을 때 그렇게 하얀 편은 아닌데요!

같은 멤버인 제니와 리사가 조금 까만 피부를 갖고 있어서

그런지 지수님 피부가 하얘 보이는 효과가 있는 거 같아요! ㅋㅋ

 

 

 

출처 아이유 인스타그램

그리고 아이유 님!

아이유 님도 하얀 피부로 굉장히 유명한데요

데뷔 초 때는 그렇게 하얗지 않아서

비타민 주사 백옥 주사를 맞았다는 이야기도 많이 돌았어요

그런데 애기 때 사진을 보면 또 하얗더라고요!

타고남과 어느 정도의 관리를 통해서 많이 하얘지신 거 같아요!

피부는 정말 예민해서 햇빛에 조금만 노출되어도

금방 까매질 수 있는 게 피부이니까요~!

그나저나 이제 곧 30인데 아직도 아기 같은

아이유는 사랑입니다 ㅠ.ㅠ

 

 

 

 

출처 유나 인스타그램

그리고 브레이브걸스의 유나 님도 피부가 정말 하얀 거 같아요!

눈 밑 광대뼈에 있는 점이 정말 매력적이네요

그리고 하얀 피부와 대조되는

짙은 눈썹 또한 유나 님의 매력 포인트인 거 같아요

6월에 컴백 예정이라고 하는데

어떤 여름 노래를 가지고 나올지 정말 기대되네요~!

 

출처 태연 인스타그램

그리고 소녀시대 태연님도 역시 하얀 백옥 피부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하얀 피부 덕분에 어떤 머리 염색을 해도 다 소화하는 태연님

금발도 정말 이쁘고 검정 머리도 이쁘고!

그리고 얼마 전에 시크릿 투톤 염색도 정말 잘 어울렸어요

저도 염색 뽐뿌가 왔지만

거울을 보면서 저건 태연이야... 저건 태연이야...

하면서 결국 참았네요

 

 

 

 

출처 있지 인스타그램

그리고 있지의 채령 님!

그동안 있지에서 그렇게 돋보인다는 생각은 안 했는데

이번 앨범에서 정말 존재감 뿜 뿜인 채령 님

정말 하얀 피부에 빨간 머리

찰떡인 거 같아요

이 헤어스타일 박제해주세요 ㅠㅠㅠ

 

 

출처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그리고 트와이스의 다현님!

다현님은 하얀 걸로 유명해서

별명도 두부라고 하네요!

두부보다 순두부가 더 잘 어울리는 거 같기도!

 

 

출처 슈화 인스타그램

그리고 마지막은 여자아이들의 슈화 님입니다!

정말 제일 하얀 거 같아요..!

사실 검색해 보다 보면 다른 분들은

조금 덜 하얀 사진도 있고 한데

슈화 님은 모든 사진이 다 하얘요ㅋㅋ

국적은 대만이더라고요

 

 

 

오늘은 피부가 하얀 백옥 같은 연예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모아 두고 보니 하얀 피부를 가진 분들의

공통점은 청순하다는 것

저도 하얀 피부 갖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