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연예인

97년생 연예인 아이돌 소띠 남자 여자 가수 이렇게나 많다니

97년생 연예인 아이돌 소띠 남자 여자 가수 이렇게나 많다니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1997년생 소띠 연예인 아이돌이 누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97년생 유명한 아이돌이 정말 많더라고요

 

순서는 생일 순서대로

적어보겠습니다

 

 

 

 

블랙핑크 로제

 

1997. 2. 11

 

블랙핑크 로제는 97년생 2월생이에요

금발 머리가 정말 잘 어울리는 로제

 

시크한 외모에

목소리나 말투는 귀여움 폭발이에요

 

 

정말 말랐는데

그것도 로제의 매력인듯해요

 

 

 

블랙핑크 리사

 

1997. 3. 27

 

블랙핑크 리사 역시도

로제와 같은 97년생인데요

 

블랙핑크 멤버 중에서

로제랑 리사가 유독 친해 보였는데

 

동갑내기 친구라서 그런 부분도 있었나 보네요!

 

 

 

 

 

 

 

리사도 이번에 금발로 염색한 거 같은데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으로 긴 머리보다

단발머리가 더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사실 얼굴이 작아서 리사 is 뭔들...

 

 

 

 

 

 

 

 

차은우

 

1997. 3. 30

 

아스트로 차은우도 97년생 소띠라고 하네요

 

 

 

 

그냥 흰색 기본 티만 입고 있는데도

너무 잘생겼네요..ㅎㅎ

뭘 입어도 다 이쁠 거 같아요

 

최최차차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저도 얼마 전에 알았는데

최최차차 뜻은

최애는 최애고 차은우는 차은우이다

줄임말이라고 하네요ㅋㅋ

 

 

 

차은우야말로 정말 마 해자 아닌가요

마해자 뜻은

마스크 피해자 줄임말로

마스크를 벗은 얼굴이 더 예쁘고

멋진 경우에 마 해자라고 하더라고요~ㅋㅋ

 

차은우는 얼굴도 정말 작은데

키가 183cm라서

비율이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세븐틴 민규

 

1997. 4. 6

 

요즘 들어서 급 관심이 생긴

아이돌 세븐틴 민규도

97년생 연예인입니다

 

정말 잘생겼어요...

 

 

 

 

안경을 써도

존잘은 존잘이네요

 

 

 

 

 

 

세븐틴 민규의 키는 186cm로

세븐틴 최장신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더 돋보이는 거 같아요

 

 

 

 

 

 백예린 

1997. 6. 26

백예린도 97년생!

어린 나이에 데뷔를 해서 그런지

데뷔 10년 차가 되었는데도

26살이네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백예린

 

 

 

 

 

 

로제랑 백예린이랑 정말 많이 닮은 거 같아요

닮은꼴로 유명하죠!

 

나이까지 동갑인 줄은 몰랐네요

 

 

 

 

 

그리고 백예린은 몸에 타투가 많은데

정말 찰떡이에요..

 

몽글몽글한 분위기의 백예린

앞으로도 노래 많이 내주시길..!!

 

 

 

 

BTS 정국

 

1997. 9. 1

 

방탄소년단 막내 정국도

97년생 아이돌이에요

 

차은우랑 민규 정국은 실제로도

97라인으로 엄청 친하다고 하더라고요

NCT 재현도 친하고요

 

넷이서 같이 다니면

진짜 안 쳐다볼 수 없는 비주얼들이에요

 

 

 

 

 

원래는 귀여운 이미지가 강했는데

확실히 20대 중반에 접어드니

남자답고 섹시한 매력 뿜 뿜인 정국

 

 

 

 

 

 

 

여자아이들 민니

 

1997. 10. 23

 

마지막은 여자아이들 민니입니다

정말 매력 있는 민니!!

외모도 외모지만

음색이 정말 좋더라고요

 

이번에 톰보이 대박이었죠..

특히 눈이 정말 매력적인 거 같아요

 

 

 

민니의 국적은 태국인데

처음에는 전혀 몰랐어요

완전 한국 사람!

노래 부를 때 발음도 정말 정확하고

말 안 하면 모르겠더라고요

 

 

 

오늘은 97년생 연예인 아이돌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예쁘고 멋진 분들이 많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