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대전 소제동 맛집 치앙마이방콕 메뉴 가격 태국음식 추천

대전 소제동 맛집 치앙마이방콕 메뉴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다녀온 대전 소제동 맛집 치앙마이방콕을 소개하려 합니다.

요즘 SNS에서 유명한 맛집인데요!

2번 방문했는데 맛도 좋고 분위기도 정말 좋더라고요!

제가 찍은 사진이랑 같이 소개해볼게요!

 

한 번은 낮에 가고 한번은 저녁에 갔는데 분위기는 저녁이 압도적으로 좋았어요

데이트 목적으로 가신다면 저녁에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대전 소제동 맛집 치앙마이방콕 입구에 있는 나무 안내판도 정말 이쁘네요

대전에도 요즘 다양한 맛집이 생기고 있네요. 저는 태국 음식을 좋아해서 태국 음식집을 찾다가 알게 되었는데요

처음 딱 갔을 때 외관이 정말 예뻐서 놀랐어요

 

 

 

 

들어가는 길에 이렇게 나무다리도 놓여있고

물 흐르는 소리도 나고, 

숲 속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특히 이렇게 조명이 많이 달려있었는데

은은하니 정말 이쁘더라고요.

 

 

 

 

 

 

안에도 이렇게 조명이 많이 달려있어요

대전 소제동 맛집 치앙마이방콕 내부가 굉장히 넓었어요 테이블도 아주 많아요!

마감 거의 직전에 가서 손님들이 거의 빠진 상태였어요

 

주황색 조명에 테이블도 원목으로 되어있어서

따뜻한 느낌이 드는 곳..!

 

 

 

이렇게 큰 테이블도 있어서 단체로 와도 좋을 거 같아요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런 공간도 있어요

바깥쪽과는 또 다른 느낌

 

딱 요즘 감성의 인테리어네요!

 

여기저기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들었어요

 

 

 

 

 

 

 

안쪽이 더 분위기가 좋은 거 같아서 저는 이쪽에 자리 잡았어요

안쪽은 난방을 안 해놔서 좀 추웠지만

그래도 분위기를 포기할 순 없죠..!

 

 

 

 

 

 

 

메뉴판도 고급스러운 치앙마이방콕!

 

 

 

 

 

 

그럼 대전 소제동 맛집 치앙마이방콕 메뉴 보여드릴게요!

메뉴가 한 장에 하나씩 있어서 사진이 좀 많아요....ㅠㅠ 미리 죄송합니다!

 

 

저와 남자 친구는

똠얌꿍 에그 라이스 15.0

파인애플 포크 라이스 14.0 을 주문했어요

면 종류보다는 밥이 먹고 싶었고,, 그리고 똠얌꿍이 너무 먹고 싶어서 간 거였거든요!

 

그리고 간단히 저녁 식사하러 간거라서

가격도 크게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주문했어요

 

 

 

 

 

파인애플 포크 라이스가 나왔는데

비주얼이 정말 이뻐요

튀긴 파인애플이 위에 올라가 있고 주변에 파인애플, 케일, 적양파, 홍고추(?)가 같이 있었어요

취향에 맞게 비벼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우선 파인애플을 먹기 좋게 썰었어요

 

 

 

 

 

 

 

그리고 한 번에다 비볐어요

중간중간에 씹을 때 튀김옷의 바삭한 식감이 느껴져서 좋았고

파인애플의 달콤하고 신맛이 의외로 볶음밥에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똠얌꿍 에그 라이스도 나왔어요

사실 저는 그냥 일반 똠얌꿍을 먹고 싶었어서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아주 맛있었어요

 

 

 

 

이렇게 밥에 비벼서 먹었는데

이건 향이 좀 세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래서 주문할 때 고수가 들어간다고 괜찮으시냐고 물어보셨어요

평소에 고수 향을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저는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특히 안에 방울토마토와 초고버섯이 맛있었어요 ㅎㅎ

또 생각나는 맛이네요.

 

 

 

 

그리고 이 날 먹은 건 아니고 다른 날 먹어서 사진이 없지만 

쉬림프 팟타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그게 가장 맛있었던 거 같아요!

쉬림프 팟타이는 꼭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리고 코코넛 커리라는 메뉴도 있는데 이 메뉴는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어요

코코넛 향이 썩 좋게 느껴지진 않더라고요

이건 취향 차이인 거 같아요! ㅎㅎ

 

다음에 가서는 다른 메뉴도 도전해봐야겠어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가격도 좋은 

대전 소제동 맛집 치앙마이방콕 추천합니다!